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참이슬의 깨끗함을 닮은 '이슬女' 찾아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슬아∼이슬아∼ 어디 있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는 참이슬 출시 15주년을 맞아 참이슬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이슬녀 찾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싸워도 뒤끝 없이, 술자리도 주사 없이, 이별도 미련 없이 깨끗한 참이슬을 닮은 그녀를 찾습니다'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반적인 소비자 광고 모델을 찾는 타 이벤트와 달리 브랜드의 핵심 속성을 투영한 소비자를 찾는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또한 소비자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해 대국민 참여 방식의 페이스북 인기 투표 형식을 채택했다.

이날부터 여의도를 시작으로 서울 주요 지역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현장 캐스팅이 진행된다. 전문가로 구성된 '이슬녀 게릴라 픽업단'은 14일 동안 신촌, 대학로, 홍대, 강남 등 매일 각기 다른 지역을 방문해 30명씩 총 420명의 '예비 이슬녀' 선발에 나선다. 픽업단의 방문 예정지역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2주 동안 각 지역에서는 14명의 지역 대표 이슬녀가 선발되며, 탈락한 예비 이슬녀 중 가장 많은 지지표를 얻은 2명의 이슬녀가 다시 기회를 얻어, 총 16명이 최고의 이슬녀 자리를 놓고 토너먼트 형식의 경합을 벌이게 된다. 소비자의 선택을 통해 최종 선정된 최고의 이슬녀 3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슬녀 게릴라 픽업단을 만나기 어려운 지역 및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서 본인의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되며 최다 추천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참이슬의 가장 큰 자산인 깨끗함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공감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지난 15년간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참이슬만의 강점인 깨끗함을 지켜나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