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호나이스, 1분짜리 TV광고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는 내달 1일부터 '엄마의 지혜'를 콘셉트로 1분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15초 광고에선 충족하기 힘들었던 청호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담아내 1분의 영화 형태로 제작한 것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습기,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했다. 지상파 광고의 경우 15초와 20초 길이가 대다수다.
조희길 청호나이스 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제품과 장점들을 편안하게 소개하고자 1분 소재 광고를 기획했다"며 "얼음정수기, 와인 셀러 정수기 등 업계 최초의 제품들만을 출시해 온 청호나이스가 업계 최초로 1분 소재의 광고를 집행하게 돼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