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적 아티스트, 워커힐 할로윈파티 통해 뜨거운 무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계적 아티스트, 워커힐 할로윈파티 통해 뜨거운 무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할로윈의 밤을 뜨거운 공연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쉐라톤 워커힐 호텔과 FLUKERS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Haunted HOTEL '유령의 집' 콘셉트로 스페셜 파티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파티를 주최하는 관계자는 22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과 FLUKERS가 오는 26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Haunted HOTEL '유령의 집' 콘셉트로 스페셜 파티 이벤트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전세계 일렉트로 싸이키델릭 음악의 최강자 스카지(SKAZI)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호주 출신의 천재 라이브 연주자 M4SONIC의 스페셜 LIVE SET, 그리고 에픽하이, 다이나믹듀오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져 있는 Planet Shiver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리고 전통문화 계승자의 사자춤과 일렉트로닉 뮤직이 한데 어우러지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관객들에게 공개된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번 파티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케이트코리아,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와 함께 준비한 다양한 볼거리, 들을 거리, 즐길 거리들로 풍성하게 채워질 전망이다.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 미술 장치에 더해,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파티를 찾아준 관객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케이트 F/W 신상품(아이셰도우, 립스틱 등)을 증정하고, 써머스비는 시음 및 음료증정과 함께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Make-Up 아티스트들이 파티 피플의 할로윈 Make-Up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편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로 잊지 못할 할로윈 밤을 선사할 이번 'BLOODY FLUKERS' 파티 입장권은 현장구매 55,000원에 판매되며, 쿠팡에서는 30,000원에 예약구매 가능하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