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복, 브랜드 캠페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복, 브랜드 캠페인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LIVE WITH FIRE)'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끊임없이 도전하는 삶을 위한 열정과 의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다. 또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피트니스는 현대인의 삶을 육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더 건강한 스포츠'라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복은 국내에서도 총 4가지 스토리의 TV CF를 통해 이 같은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리복의 이번 TV CF는 총 4가지 스토리로 진행되며, 8일 첫 스토리가 전파를 탄다. 이번 CF는 현실에 지친 이십대들이 리복의 피트니스 라이프를 통해 삶의 활기를 되찾고 끊임없이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