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편의점 CU(씨유)가 본사와 가맹점주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CU는 지난 28일 본사 대강당에서 ‘점주자문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점주 자문 위원회의’는 본사와 가맹점주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점주들의 점포운영 노하우 및 개선 의견을 본부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자 마련된 제도이다.
CU는 보다 나은 가맹점과의 소통과 상생을 위해 ‘가맹점 행복 만들기’라는 컨셉으로‘마이더스 제도 운영’, ‘운영력 향상 교육 및 컨설팅’,‘우수 운영점 인증 및 해외연수’, 등 든든한 가맹점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언제나 점주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활용한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상태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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