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무트 ‘2013 ISPO뮌헨’ ‘올해의 커뮤니케이션賞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무트 ‘2013 ISPO뮌헨’  ‘올해의 커뮤니케이션賞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최근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스포츠용품박람회 ‘2013 ISPO뮌헨’의 마케팅 경쟁 부문에서 대상 격인 ‘올해의 커뮤니케이션’부문을 수상했다.

10일 마무트코리아에 다르면 올해 첫 신설된 ISPO 마케팅 경쟁 부문은 2012년 한 해 동안 이루어진 프로모션, 포스터, 영상?광고 등 브랜드 마케팅 활동 중 가장 우수한 활약을 펼친 아웃도어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마무트는 2012년 설립 15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마무트 2.0’ 캠페인으로 심사 위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본 캠페인은 마무트 신제품 출시에 맞춰 분야별 전문가로 이루어진 테스터들이 알프스의 설원에서 펼친 테스트 활약상과 퍼포먼스를 담은 캠페인 시리즈다.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정체성과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실적 향상에도 기여한 가장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평가 받았다.
‘2013 ISPO 뮌헨’ 어워드 심사 관계자는 “마무트는 스포츠는 물론 고객, 임직원과 자연에 대한 애정까지 모두 담은 하나의 이야기를 설립 150주년 기념 캠페인을 통해 성공적으로 전달했다”면서 “특히 제품 테스트 시리즈를 통해 품질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산악 등반의 즐거움에 대한 전달을 강조한 것이 돋보였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안드레아스 케슬러 마무트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마무트 설립 15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캠페인으로 올해 첫 신설된 ISPO 마케팅 부문에서 수상해 더욱 의미가 깊다”면서 “마무트는 스위스 대표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국내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 활동을 펼쳐 산을 사랑하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명품 아웃도어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