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말 모임장소는? 복합쇼핑몰 속에 정답 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딘타이펑 매장

딘타이펑 매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연말이 다가오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각종 모임이 잦아지는 요즘, 특별한 분위기의 맛집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맛과 분위기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에 적합한 맛집을 찾기도 쉽지 않을터. 연말연시 모임 하기 좋은 '맛의 메카' 복합쇼핑몰의 숨은 맛집을 소개한다.
대한민국 몰링 1번지 경방 타임스퀘어에는 중국식 만두 딤섬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은 들러봐야 하는 곳이 있다. 바로 세계적인 딤섬 전문 레스토랑 '딘타이펑'이 그 곳. 1993년 뉴욕타임스의 '가보고 싶은 10대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곳의 모든 딤섬은 100% 수제공정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대표 메뉴는 상하이식 '샤오롱바오'. 5g의 얇은 만두피에 16g의 담백한 만두 속과 18개의 주름이 황금비율로 빚어져 부드러운 육즙과 풍부한 맛으로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김치, 송이, 날치알 등 그 종류도 다양하며 촉촉하고 감칠맛 나는 샤오롱바오의 깊은 맛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오리옥스'도 연말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동서양의 멋과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오리옥스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영등포 상권 내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으로 자리잡았다.
특급 호텔출신의 주방장이 선보이는 다양한 즉석 코너를 비롯해 일식, 중식, 한식, 이탈리안, 몽골리안, 동남아시아 대표메뉴와 디저트ㆍ케잌 메뉴는 세계의 맛집을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내달 1일부터 한 달 간 브라우니 인형과 최고급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행사도 진행해 즐거운 송년회 분위기를 한 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입점해 있는 '제시카키친'은 20~30대 직장인 여성 및 지역 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 맛집으로 급부상한 곳. 다채로운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여 연말 모임을 위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탈리아의 가정집에 초대받은 듯한 아늑한 분위기에서 맛보는 신선한 샐러드와 100여 가지의 메뉴는 가히 수준급. 오픈 키친에서 쉐프가 바로 만든 씬피자와 파스타는 물론 이탈리안 디저트에 에스프레소 커피, 싱싱한 샐러드바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송년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끈한 국물을 곁들일 수 있는 샤브샤브도 연말 모임을 위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당긴다. 디큐브시티 5층에 위치한 웰빙 외식 프랜차이즈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는 내부 매장의 인테리어에 돌, 물, 나무 등을 배치해 편안하고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미해 감성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연주의 샤브&샐러드 뷔페' 콘셉트로 기존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비롯해 매장 중앙에 각종 야채와 디저트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샐러드 바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층의 비율이 높으며 각종 여성모임과 가족친지, 동호회, 학부모 모임 장소로 인기가 높다.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남도요리 전문점 '해우리'는 감칠나고 맛깔스러운 음식을 고급스럽게 담아내 입맛이 까다로운 여성들을 사로잡은 음식점으로 유명하다. 바다 내음이 물씬 풍기는 남도요리의 풍미에 한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품과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인근 직장인들의 송년회식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의 송년모임에 자주 이용되고 있다.

한식과 회가 어우러진 밥상에 건강함이 묻어나는 해초 한쌈의 웰빙 건강식 메뉴로 모든 연령층에 인기를 끌면서 손님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고 있다. 직장인을 위한 점심특선 메뉴부터 저녁 특별코스, 다양한 패키지 메뉴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과장은 "각종 연말모임이 증가하면서 복합쇼핑몰 맛집을 방문하는 단체모임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마련하고 있다"며 "연말 모임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