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넬 김종완 "크리스마스 콘서트, 팬들과 생일을 함께 하고 싶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넬 김종완 "크리스마스 콘서트, 팬들과 생일을 함께 하고 싶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모던록 밴드 넬의 김종완이 크리스마스 콘서트이자 생일을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넬의 김종완은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새 싱글 '홀딩 온투 그래비티(Holding onto Gravity)'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들은 오는 24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 6(Christmas in NELL's ROOM Ⅵ)'를 개최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는 보컬 김종완의 생일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김종완은 "오래 전부터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하다가 군대에 다녀오고 공백기를 가지면서 4년 동안 하지 못했다. 이번에 다시 공연을 하게 돼 기대가 된다"며 "생일에 우리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함께하는 것이 정말 좋다"고 덧붙였다.

넬은 이날 정오 새 싱글 '홀딩 온투 그래비티'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2장의 싱글과 1장의 정규 앨범으로 완성될 'Gravity 3부작'의 첫 시리즈로 넬은 3가지 이야기를 연속적으로 풀어내는 새로운 시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리즈 첫 싱글 타이틀 곡 '백야'는 넬이 그 동안 시도해왔던 다양한 사운드를 한 곡 안에 총 집결시킨 트랙이다. 아울러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 경쟁을 벌였던 '홀딩 온투 그래비티'와 여백의 미를 느낄 수 있는 '블루(Blue)'도 수록돼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가요계의 실시간 차트의 도입으로 음악의 소비 패턴이 짧아진 요즘, 가장 반대의 지점에서 음악의 본질로 돌아가 앨범 그 자체로 깊이 있는 감상이 가능한 음악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사진 송재원 기자 sun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