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 방한물품 전달 '따뜻한 겨울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12.11.22 11:23 기사입력 2012.11.22 11:23

댓글쓰기

오는 30일까지 각 지방 사업장에서 1만명 수준 소외 이웃 대상 겨울용품 전달

한화 대전사업장 임직원들이 대전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털목도리와 담요 등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한화 대전사업장 임직원들이 대전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털목도리와 담요 등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한화 그룹(회장 김승연)은 22일 전국 계열사 사업장에서 총 1만명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방한물품 등을 전하는 '한화가 만드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회사와 결연을 맺은 단체(개인)의 의견을 수렴, 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을 선별해 전달해 후원 받는 사람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화가 전달하는 겨울용품은 파카점퍼, 이불, 내의, 털목도리, 장갑, 연탄, 쌀 등이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한화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김원걸 한화 대전사업장 상무는 "이전에는 회사가 일방적으로 물건을 정해서 전달했었지만, 이번에는 필요한 사람들에게 꼭 맞는 정성을 전했다"며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아진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