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광수 "송중기와 연기호흡 최고··서로 신뢰했다" 종영 소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광수 "송중기와 연기호흡 최고··서로 신뢰했다" 종영 소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광수가 드라마 ‘착한남자’의 마지막 촬영현장 사진과 함께 행복했던 종영소감을 전했다.

이는 KBS2 수목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나정, 이하 착한남자)를 통해, 진실된 우정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열연을 펼친 ‘박재길’ 역 이광수의 종영 소감과 마지막 현장 비하인드 사진인 것.
지난 15일 20화를 끝으로 종영한 ‘착한남자’에서는, 7년 후라는 시간이 흐른 뒤 박재길(이광수 분)과 강초코(이유비 분)가 유치원생 딸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재길은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며 여전히 ‘착한남자’로 살고 있었고, 출근 시간에 아내 ‘초코’에게 모닝키스를 받으며 행복한 해피엔딩을 맞았다.

지난 14일(수) 파주의 한 세트 촬영장에서 마지막으로 진행 된 촬영현장 속 이광수는, 초코와의 결혼사진과 함께 시간이 흘러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단란한 가정을 꾸린 모습의 액자가 벽에 걸린 행복 넘치는 집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결혼사진 액자를 향해 애절한 손짓을 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으며 ‘초코’에게 모닝키스를 받는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는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기도 했다.

특히, 아이와의 사진 촬영을 위해 책을 읽어주는 모습은, 진짜 아빠가 된 듯 사랑이 듬뿍 담긴 ‘아빠 미소’로 아이를 바라보고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이에 이광수는 “촬영 시작 전부터 작가님과 감독님, 배우 분들과 밥도 같이 먹고 이야기도 정말 많이 했던 작품이다. 그만큼 준비도 많이 했고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모두들 웃으면서 밝게 촬영했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또한, “(송)중기가 내가 맡은 ‘재길이’ 캐릭터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줬다. 실제로도 서로 편한 사이라 내가 어떻게 연기해도 서로 호흡이 너무 잘 맞았고, 서로에 대한 신뢰가 있었던 것 같다”며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특히, 이경희 작가님께 감사 드린다. 우리는 현장에서 서로 격려하고 힘들 때 도우면서 이야기도 많이 할 수 있었지만, 작가님은 모든 걸 혼자 해내셔야 했기에 대단하다 생각했고 너무 많이 배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광수는 ‘착한남자’를 통해 친구 송중기를 위해 진심으로 울어줄 줄 아는 ‘공식 의리남’으로 열연을 펼치며, 앞으로의 작품들을 통해 더욱 비중 있는 모습으로의 기대치를 높였다는 호평을 얻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