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착한남자' 이광수, 막바지 촬영현장 공개 '시선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착한남자' 이광수, 막바지 촬영현장 공개 '시선집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광수가 드라마 '착한남자'의 막바지 촬영현장 속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이는 KBS2 수목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나정)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으로 막바지 촬영에 한창인 모습인 것.
막바지 촬영현장 속 이광수는 보는 이들을 따라 웃게 만드는 마력의 '착한 웃음'과 함께, 진지하게 ‘대본 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8화를 통해 아픈 친구 강마루(송중기 분)에게 수술을 받지 않겠다면 자신을 밟고 지나가라며 문 앞에서 버티는 장면을 촬영하는 중에도, 누운 채로 대본을 놓지 않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광수는 마지막 19, 20화 결말만을 남겨두고 있는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강마루의 절친한 친구로 등장하며, 그의 병을 유일하게 알고 함께 아파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광수가 친구 송중기를 위해 의절한 아버지의 무덤에 찾아가 살려달라는 기도를 올리는 장면에서는 순간 시청률이 급상승하며 ‘착한남자’ 속 명 장면으로 손꼽히기도.

이에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마력의 착한남자 이광수, 사랑스럽네~", "누워서도 대본 놓지 않는 귀여운 이광수", :이광수 웃음에 현장은 웃음 바다~", "엄마 미소 짓게 만드는 시원한 웃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광수는 드라마 '착한남자'와 함께 SBS 예능 '런닝맨'으로 대세남의 반열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