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대학가 개인 컵 사용문화 정착을 위한 환경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셜 벤처기업 '브링유어컵 (BRING YOUR CUP, www.bringyourcup.co.kr)'과 함께 진행한다. 브링유어컵은 대학가 일회용컵 사용 근절을 위해 뜻을 모은 카이스트 대학생 4명이 창업한 소셜 벤처기업으로 락앤락은 이 회사에 에코텀블러 3500개를 지원했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인 대학로에서 환경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개인 컵 사용문화가 빠른 속도로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환경'을 주제로 대학생을 포함한 젊은 세대와 락앤락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텀블러데이 판매수익금은 대학교 환경조성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