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준영 음이탈, '낮은 점수 불구 TOP6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준영 음이탈, '낮은 점수 불구 TOP6 진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정준영 음이탈이 실시간 포털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 Mnet '슈퍼스타K4'는 과거 자신을 되새겨보는 'Go Back'이라는 미션 경합을 펼쳐진 가운데 정준영이 음이탈을 했다.
이날 정준영은 음악을 자신의 길로 정로 정했던 17살 당시를 떠올리게 하는 노래로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선곡해 무대를 선사했지만 음이탈로 아쉬움을 남겼다.

자신만의 세상을 보여주겠다던 정준영은 노래 초반부터 음정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다가 후렴구 고음 부분에서는 음이탈이 빈번해지며 버거운듯 한 모습으로 무대를 마쳤다.

이에 심사위원들은 정준영의 음이탈을 보고 "조금 실망스러운 무대였다", "너무 어려운 곡을 선택한 것 같다", "목 컨디션도 좋아보이지 않는다" 등의 평을 하며 86, 86, 87의 낮은 점수를 줬다.
정준영 음이탈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준영 음이탈 불안했어. 목소리는 좋은데 뭔가 막힌 느낌이다" "정준영 음이탈에 보는 내내 불안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슈퍼스타K4'에서는 딕펑스와 허니지가 탈락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심사위원들의 슈퍼세이브로 딕펑스가 기사회생 했으며, 최저점을 기록한 정준영 역시 음이탈을 딛고 시청자들의 투표에 힘입어 TOP6에 진출하게 됐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