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百, 생활용품전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최근들어 가정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인테리어 장르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가전, 가구 등 큰 금액을 들이는 대신 침구류, 테이블웨어, 인테리어 소품 등 작지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에 신세계 백화점은 고객들의 이러한 관심을 반영해 26일부터 다양한 생활용품 행사를 마련해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경기점은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 간 7층 이벤트 홀에서 '메종 드 신세계' 대전을 펼친다.

메종 드 신세계는 1년에 단 2번 진행되는 행사로 최신 생활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생활 용품 대전이다.
이번 메종 드 신세계에는 최근 '홈스토랑' 즉 가정에서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 처럼 차리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며 관련 테이블 웨어 신상품 및 특가상품전도 마련했다.

코스타베리데 듀오 4인 홈세트(19p)와 마이드랩 플레이스 매트 1롤을 28만 9000원에 30매 한정 판매하며, 베라드 치즈 도마를 40개 한정 4만 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비교적 작은 비용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홈패션 상품 특가전도 선보인다.

호텔에서 볼 수 있는 마르티넬리 보타니아 호텔 침구 세트를 30개 한정 29만 8000원에 판매하며, 다니카에서 나온 부엉이 포켓 쿠션을 1만 5천 900원에 판다.

특히 행사 시작 첫 주말인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은 생활장르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프렌치불 접시세트(4P)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동안 신세계카드(씨티, 삼성, 포인트)로 생활장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0만, 60만,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만5천원, 3만원, 5만원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26일부터 11월 1일 일주일 간 9층 이벤트홀에서 가을 인테리어전을 열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시몬스, 씰리, 까르마, 에디션, 달라네제 등 브랜드가 참여해 거실 상품 제안, 인테리어 가구 상품전 등 가을철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시몬스에서는 침대, 매트리스, 서랍장, 거울, 협탁을 패키지로 묶어 333만4000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강남점은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르크루제, OXO 인기 주방 용품 기획전, 명품 주방 브랜드 휘슬러 진열상품 30% 할인전을 7층 행사장에서 연다.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가을, 겨울 침구 특가전도 펼친다.

각종 생활 용품을 한데 모은 생활용품 편집매장인 피숀의 경우 10월 한달(10월 22일기준) 매출이 57 크게 올랐으며, 침구류 30%, 테이블웨어와 키친웨어가 각 19%, 26% 신장하는 등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

백승권 신세계백화점 생활팀장은 "불과 몇 년전만해도 의식주 중 주에 대한 관심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였지만 최근 들어 사람들의 소비수준, 의식수준이 향상되면서 '주'에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며 "특히 불황에 가치있는 상품에 대한 선택 소비 경향이 높아지면서 생활 장르 매출이 급증하는 경향을 보여 다양한 테마의 생활 장르 행사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