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11월30일까지 밀러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50인 이상의 대규모 엠티를 기획하고 있는 학과 혹은 동아리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매월 한 팀씩 총 3팀을 선정한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취업과 학업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대학생들이 부드러운 밀러 맥주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리고 재충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밀러는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