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그란 달걀 발견 "낳을 확률은 10억분의 1"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그란 달걀 발견 "낳을 확률은 10억분의 1"
AD
원본보기 아이콘

동그란 달걀 발견 "낳을 확률은 10억분의 1"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영국에서 '완벽하게 동그란 모양의 달걀이 발견돼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4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트는 윈치모르 힐에 거주하는 두 아이의 엄마 캐시 그린힐(32)이 오믈렛을 요리하려고 며칠 전 사둔 달걀 상자를 뒤지다 완벽한 원형을 그리는 달걀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그린힐은 "남편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했지만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이 달걀이 얼마나 희귀한 것인지 알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하루 약 12개의 달걀을 먹는 보디빌더 남동생에게도 "부엌안에 다른 건 몰라도 '이 소중한 달걀'은 건들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다.

완벽한 원형 달걀은 약 10억분의 1의 확률로 생긴다. 지난 2010년 영국 콘월 호텔 주방에서 발견된 이후 현재까지 그린힐의 달걀처럼 완벽한 원형을 가진 달걀은 없었다. 당시 호텔 주방에서 일했던 조리사는 8년이나 이곳에서 일했지만 이런 달걀모양은 처음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그린힐 자신은 알레르기 때문에 달걀을 먹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이 달걀의 속을 비우고 껍질만 장식용으로 쓰거나 자선모금 행사에 달걀을 기부할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