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키엘, 온라인 매장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키엘이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를 오픈한다.

키엘 e-부티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8가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포함,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24시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한 달간 대대적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키엘 e-부티크에서는 온라인 고객만을 위한 8가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e-부티크에서 제품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1000원에 2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를 통한 마일리지와도 통합 적립된다.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구매 고객은 원하는 샘플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e-부티크 전용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페셜 기프트 세트가 판매됨은 물론, 선물할 때에는 키엘 만의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과 내가 쓴 메시지가 그대로 프린트되는 카드 메시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신제품과 한정판 선 출시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키엘은 이번 e-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e-부티크 오픈 소식을 SNS 채널을 통해 알리는 모든 분들께 키엘의 베스트셀러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 중 100명을 선정해 서프라이즈 트래블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30일까지 e-부티크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와 함께 키엘 베스트셀러 샘플 3종, 셀러브리티들이 추천하는 명소를 소개한 뉴욕 트래블북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 별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키엘의 브랜드 매니저 이선주 상무는 “키엘의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는 키엘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만나고 싶어 하시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오픈하게 됐다”면서 “이제 온라인 세상에서도 키엘 만의 유니크함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