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프레시안, '제일제면소 냉장면' 1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프레시안은 면 장인이 전통방식 그대로 만드는 자가제면 방식을 특징으로 하는 면 전문 외식 브랜드인 '제일제면소'와 손잡고 우리나라 특정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다양한 면 요리를 '제일제면소 냉장면' 13종으로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제일제면소 냉장면은 면 장인이 직접 반죽하고 숙성해 면을 뽑아내는 방식을 그대로 적용, 면의 품질을 높이고 육수와 소스에는 지역별 고유한 양념과 맛을 담아 장인의 손맛을 살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냉면, 메밀면, 우동, 생면, 칼국수로 모두 냉장면으로 만들어 프레시안만의 신선함을 더욱 살렸다는 평가다.

최자은 CJ프레시안 마케팅 팀장은 "기존에 정체돼 있던 냉장면 시장에 더욱 새롭고 다양한 맛을 소개하고자 역사와 전통이 있는 우리나라 지역별 대표 면 요리를 제일제면소 냉장면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일제면소는 숨어있는 우리 전통 면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한반도 대표 국수를 더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보편화 시키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