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닷컴 "16주년 맞아 시원하게 쏩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닷컴, ‘16주년 버스데이 페스티벌’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출범 16주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16주년 버스데이 페스티벌(Birthday Festival)'을 진행한다.

롯데닷컴은 지난 1996년 6월 1일 오픈해 국내 전자상거래 시대의 개막을 주도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 종합 쇼핑몰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롯데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데패밀리세일(Lotte Family Sale)을 비롯, 매일 최고의 상품기획자(MD)가 선사하는 'MD 히어로즈', 16주년을 기념한 16 균일가 상품전 '두근두근 쇼핑홀릭 16' 등 다채로운 대형 행사를 전개한다.

롯데닷컴 인기 상품 외에도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엔제리너스 커피이용권,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까지 다양한 상품을 큰 폭의 할인율로 구입할 수 있는 것. 행사기간 중 롯데멤버스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시 무조건 2000원이 추가 할인되는 '신규회원 쿠폰'도 지급한다.

한편 롯데닷컴 전용 플랫폼인 '최고의 하루'가 16주년 스페셜 버전인 'MD 히어로즈'로 재탄생했다. 매일 오전 10시 4개의 특가 상품이 선보이며 단 24시간 동안만 판매되는 것이 특징.
14일까지 행사기간 중 고객이 구매한 상품의 MD가 매출 히어로(매출액1등) 또는 판매 히어로(판매량1등)에 등극할 경우 고객도 함께 히어로즈 반열에 오르게 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는 히어로즈 골드바카드(1돈, 30만원상당)가 지급될 예정이다.

1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매일 16시에는 타임특가도 진행된다. 단 2시간 동안만 진행하는 타임특가 '쇼핑홀릭 16' 행사장에서는 2시간 동안만 온라인 단독특가에 제공하는 롯데닷컴의 숨은 인기상품과 모바일에서만 전용특가에 판매하는 시크릿 상품을 엿볼 수 있다.

이밖에도 14일까지 롯데닷컴에서 롯데백화점 상품과 롯데영플라자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16주년 스페셜 배송박스를 받은 고객은 박스 상단의 무료배송쿠폰을 활용할 수 있는 '박스의 재발견' 행사가 진행되며, 모바일로 친구에게 상품을 추천하면 엔제리너스 커피와 프라다 명품백의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이거 어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