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돌아온 황금파라오몬' 경품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는 ’올레 캐치캐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돌아온 황금파라오몬’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T는 ’올레 캐치캐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돌아온 황금파라오몬’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KT (회장 이석채)는 ’올레 캐치캐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돌아온 황금파라오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폰을 통해 캐치캐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누구나 보물 쿠폰을 잡을 수 있으며 4종의 서로 다른 쿠폰을 가진 4명이 팀을 이뤄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종의 쿠폰을 모두 모아 이벤트에 등록, 선착순으로 100만캔디(100만원 상당 혜택)와 빕스 2인 이용권,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음료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5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올레 캐치캐치는 증강현실 기반 캐릭터 잡기 게임앱이다. 캐릭터를 잡으면 쿠폰이나 캔디(모바일머니)를 받을 수 있다.

올레 캐치캐치는 BBQ, 미스터피자, 롯데백화점, CGV 등 30여개 업체들이 참여해 하루 1억원 내외의 쿠폰이나 사이버 머니가 통용되고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