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 자이언츠 응원하고, 황금방망이 받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롯데자이언츠 우승기원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이 올해 롯데자이언츠 우승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8일 롯데홈쇼핑은 롯데자이언츠 공식쇼핑몰 자이언츠몰과 자사 공식 트위터(@lottehome)를 통해 ‘자기야(자이언츠 기적을 야구하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 자이언츠 응원하고, 황금방망이 받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자기야 이벤트는 자이언츠몰에서 7만원이상 상품을 구매한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황금방망이 3돈(1명), 2등 적립금 5만원(20명)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 10% 및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 '가자! 부산으로!'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6일부터 한달동안 사용 가능한 부산사직구장 경기 관람권을 총 10명에게 한 사람당 10장씩 제공한다. 30일까지 부산사직구장에서 구입한 티켓 번호를 입력하거나, 자이언츠몰에서 1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외에도 개막을 기념해 자이언츠 용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이언츠 야구점퍼'는 기존가 10만5000원에서 30% 할인한 7만3500원에, '롯데2000 야구재킷' 역시 30% 할인한 6만2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공식 트위터에서도 자이언츠 응원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달 18일부터 사흘간 트위터로 진행하는 '자이언츠 치어리더 이름 맞추기'는 최근 '경성대 전지현'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자이언츠 치어리더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다. 퀴즈에 해당하는 답변을 멘션으로 보내면 자동 응모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자이언츠 야구모자(5명)를 증정한다.

노현수 롯데아이몰 자이언츠 담당 상품기획자(MD)는 "2012년 프로야구 개막을 축하하고, 롯데자이언츠의 우승을 기원하며 자이언츠팬과 롯데홈쇼핑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이언츠몰뿐만 아니라 트위터를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야구 관련 소식을 나누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