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혜련, 결혼 13년 만에 협의 이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혜련, 결혼 13년 만에 협의 이혼. 조혜련은 고정 출연 중이던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과 MBC <세바퀴> 등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이 일로 우주 군이 더 외로워지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채정안, 30대 후반의 사업가와 열애. 채정안의 소속사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채정안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지인들과 함께 사업가 A씨를 만났으며, 함께 신앙을 키워가며 자연스레 친한 교회오빠 정도로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역시 교회야말로 진정한 애정촌입니다.
개그우먼 안영미와 강유미, tvN <코미디 빅리그 시즌 3>에서 한 팀을 이룰 것으로 알려져. 강유미는 당초 시즌 2가 끝난 후 뉴욕으로 돌아가 학업을 재개할 예정이었으나, 방송활동을 위해 잠정 연기했다.
10 아시아
<#10LOGO#> ‘고고 예술속으로’ 시즌 2로, GO GO! GO GO!

배우 이현우, 엄태웅에게 생일 축하 인사 건네. 이현우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엄태웅에게 “생일축하합니다~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태웅선배님~ 생일축하합니다~! 선배님 ! 생신축하드리고요! 촬영하느라 힘드실텐데ㅠㅠ힘내세요 ㅠㅠ 방송잘보고있어요 ㅎㅎ 시청률오늘많이올랐어요!! ㅎㅎ 나중에 한번 놀러갈게요!! ㅎㅎ맞팔해주세요 ㅠ”라는 멘션을 보냈다.
트위터
<#10LOGO#> 현우 군, 누나도 널 팔로하고 있어요......

강타, JTBC <해피엔딩> 캐스팅. 강타는 진중하고 유쾌한 성격을 지닌 전도유망한 건축가 구승재 역을 맡아 김두수(최민수)와 양선아(심혜진)의 둘째딸 김은하(김소은)와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해피엔딩>은 서로를 배려하지 않고 제각기 살아온 콩가루 가족이 가장 김두수의 죽음을 앞두고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과정을 담은 휴먼코미디다.
10 아시아
<#10LOGO#> 두 사람이 결혼 한다면 ‘시월드’ 보다 무서운 ‘처월드’가 탄생할 수도....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 2: 왕들의 전쟁>, 오는 5월 4일부터 국내 방영.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첫 방송된 시즌 2는 다섯 명의 왕들이 한 개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을 그렸으며, 총 제작비 9천만 달러를 들여 대규모 전쟁신을 추가했다.
보도자료
<#10LOGO#> 왕자와 왕세자의 시청률 전쟁은 아무것도 아니었군요.

인디 뮤지션 17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한 공연 및 컴필레이션 음반 기획. 뮤지션 한희정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께 헌정하는 컴필레이션 음반 <이야기해 주세요>가 여성 뮤지션들의 자발적 참여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소식. 그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한 공연이 열립니다”라는 글을 공연 포스터와 함께 게재했다. 이 프로젝트에는 한희정과 백현진, 시와, 소규모아카시아밴드 등이 참여하며, 첫 공연은 오는 21일 열린다.
10 아시아
<#10LOGO#> 이래서 홍대 여신이라고들 하나봅니다.

새누리당 이상돈 비상대책위원, tvN <백지영의 끝장토론>(이하 <끝장토론>) 생방송 토론 도중 퇴장. 이상돈 비대위원은 4일 밤 11시부터 진행된 <끝장토론>에 패널로 참석했으나, 5일 새벽 3시께 건강상의 이유를 들어 퇴장했다. 이날 패널로 함께 참석했던 민주통합당 김진애 의원과 통합진보당 박원석 후보는 5일 기자회견을 통해 이 같은 행동을 비난했으며, 김유정 민주당 대변인 역시 논평을 통해 “새누리당은 퇴장 전문당, 검증 기피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10 아시아
<#10LOGO#> 저도 오늘은 몸이 안좋아 일찍 퇴갤하겠습니다. 이만 총총.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