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랑 이벤트에서는 ▲생애 최초 신규고객 감사이벤트, ▲월지급식 상품 감사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별로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평일에 시간적 제약이 많았던 고객들을 위해 '야간 자산관리 클리닉 서비스'도 특별히 실시된다. 재테크 및 자산관리 서비스와 더불어 한화증권에서 가입한 펀드뿐만 아니라 은행과 타 증권사에서 가입한 모든 펀드의 진단 및 투자전략 상담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화증권 반포지점(02-534-5590)로 문의하면 된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