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H몰, 프리미엄 상품 전문관 명품관H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은 20일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150여 개를 한데 모은 '명품관H'를 오픈했다.

온라인 현대Hmall 내에 신설된 '명품관H'는 크게 상품 카테고리와 이슈 카테고리로 분류된 7개의 세부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국내외 명품 잡화, 화장품, 생활 및 주방용품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준비돼 있다.
특히 레포츠(Leports) 카테고리에는 지난 2월 론칭했던 경비행기를 비롯해 요트, 카약, 캠핑트레일러 등 고가의 레져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 밖에도 경비행기 체험,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체험 상품까지 두루 준비했다.

현대H몰은 이번 '명품관H'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일부터 23일까지 4일동안 누적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하고, 4월 8일까지 명품관H 페이지 내 '선물상자 찾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지방시 판도라백 1명, 끌로에 장지갑 2명, 베스킨라빈스 5000원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현대H몰은 '명품관H'를 단계적으로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다. 5월 말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수를 250개까지 늘리고 패러글라이딩, 승마 등의 체험상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최종적으로 7월 말에는 700여개의 국내외 고급 브랜드를 총망라한 대형 온라인 프리미엄관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정성욱 현대홈쇼핑 e-패션팀 팀장은 "최근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이번 프리미엄관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손쉽게 접하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문관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