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닷컴, 뷰티풀 스프링 페스티벌 진행

최종수정 2012.03.05 08:40 기사입력 2012.03.05 08:40

댓글쓰기

롯데닷컴, 뷰티풀 스프링 페스티벌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6일부터 봄맞이 뷰티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브랜드별 '뷰티멘토(Beauty Mentor)' 추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년 봄 진행되는 '뷰티풀 스프링 페스티벌(Beautiful Spring Festival)'의 일환으로, 각 브랜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매니저 등이 뷰티멘토로 나섰다.

'뷰티멘토'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브랜드별 뷰티 전문가가 추천한 제품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초화장품부터 메이크업, 헤어관리 비법까지 전달받을 수 있다. 이에 봄철 메이크업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랑콤의 뷰티멘토인 전속모델 유진은 '랑콤 블랑 엑스퍼트 크리스탈 에센스(14만8000원)'을 포함한 화이트닝 3-STEP을 추천한다.

크리니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나는 '크리니크 이븐 베터 파운데이션(4만7000원)'을 추천한다. 잡티와 결점을 효과적으로 가려주면서 미세한 광산란 입자가 촉촉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아베다 스파&살롱 에듀케이션 매니저는 풍성한 모발을 위한 '인바티 엑스폴리에이팅 샴푸(3만2000원)'를, 숨37도의 김보영 매니저는 연령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8만원)'를 추천했다.

오화영 롯데닷컴 화장품팀장은 "환절기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라 브랜드별 멘토의 뷰티 노하우를 알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백화점 브랜드의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과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롯데백화점 매장과 연계해 환경캠페인을 실시한다. '키엘'과 '케빈어코인'의 브랜드 공병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뷰티풀 스프링 페스티벌'을 통해 포인트 적립, 즉석 쿠폰 할인, 카드 추가 할인 등 최대 3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