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패션아울렛 '마리오 아울렛관'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서울 가산디지털 단지에 있는 패션아울렛 ‘마리오 아울렛’이 GS샵과 손을 잡고 온라인에 매장을 열었다.

GS샵은 마리오 아울렛과 함께 GS샵 인터넷쇼핑몰 내에 ‘마리오 아울렛관’을 열고 베네통, 샤틴, 프라이언, 오가닉맘 등 76개 유명 남성, 여성 및 유아동 브랜드 상품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GS샵은 마리오 아울렛과 함께 13일부터 GS샵 인터넷쇼핑몰 내에 ‘마리오 아울렛관’을 열고 베네통, 샤틴, 프라이언, 오가닉맘 등 76개 유명 남성, 여성 및 유아동 브랜드 상품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S샵은 마리오 아울렛과 함께 13일부터 GS샵 인터넷쇼핑몰 내에 ‘마리오 아울렛관’을 열고 베네통, 샤틴, 프라이언, 오가닉맘 등 76개 유명 남성, 여성 및 유아동 브랜드 상품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마리오 아울렛’은 지난 2001년 서울 가산동 패션타운에 오픈해 누적방문 고객이 8500만명에 이르는 패션 아울렛이다. 지난해 매출은 2000억원 수준이다.

GS샵은 작년 12월 중순 ‘두타’와 손잡은 데 이어 이번에 마리오 아울렛까지 선보이게 되면서 인터넷쇼핑몰의 주력 상품인 패션 부문을 크게 강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리오 아울렛도 일 평균 방문자가 70만 명에 달하는 종합 인터넷쇼핑몰 1위 GS샵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면서 온라인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됐다.

신병균 GS샵 영업2사업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서울의 주요 패션 메카를 대표하는 아웃렛들을 꾸준히 발굴해 GS샵이 온라인의 패션메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마리오 아울렛관’ 오픈 기념으로 5만원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조르지오 페리 메쉬백’을 증정한다. 또 19일까지 베네통, BNX, 에고이스트, 레노마레이디, 오후, 오가닉맘 등 약 25개 브랜드 별로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5~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