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마리오 아울렛과 함께 GS샵 인터넷쇼핑몰 내에 ‘마리오 아울렛관’을 열고 베네통, 샤틴, 프라이언, 오가닉맘 등 76개 유명 남성, 여성 및 유아동 브랜드 상품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GS샵은 마리오 아울렛과 함께 13일부터 GS샵 인터넷쇼핑몰 내에 ‘마리오 아울렛관’을 열고 베네통, 샤틴, 프라이언, 오가닉맘 등 76개 유명 남성, 여성 및 유아동 브랜드 상품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리오 아울렛’은 지난 2001년 서울 가산동 패션타운에 오픈해 누적방문 고객이 8500만명에 이르는 패션 아울렛이다. 지난해 매출은 2000억원 수준이다.
GS샵은 작년 12월 중순 ‘두타’와 손잡은 데 이어 이번에 마리오 아울렛까지 선보이게 되면서 인터넷쇼핑몰의 주력 상품인 패션 부문을 크게 강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리오 아울렛도 일 평균 방문자가 70만 명에 달하는 종합 인터넷쇼핑몰 1위 GS샵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면서 온라인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됐다.
신병균 GS샵 영업2사업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서울의 주요 패션 메카를 대표하는 아웃렛들을 꾸준히 발굴해 GS샵이 온라인의 패션메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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