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GS샵, 이·미용품 특집방송 13시간 진행

최종수정 2012.02.16 08:57 기사입력 2012.02.16 08:57

댓글쓰기

9일(일) 하루동안 이미용품 특집..상품 구매 고객에게 맥심 커피 증정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홈쇼핑 채널 GS샵이 주말 하루 13시간 동안 이·미용품을 판매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홈쇼핑 채널 GS샵이 주말 하루 13시간 동안 이·미용품을 판매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상품 구매고객에게 맥심 커피를 선물한다.

▲홈쇼핑 채널 GS샵이 주말 하루 13시간 동안 이·미용품을 판매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상품 구매고객에게 맥심 커피를 선물한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16일 GS샵은 오는 19일 일요일에 9개 프로그램 13시간동안 ‘기적의 뷰티쇼’를 펼치고, 이·미용 상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 특집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1박스(50개)’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GS샵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향으로 국내 커피믹스 시장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상품으로 구매한 상품 개수에 따라 중복 증정된다고 전했다.

또 별도의 배송 없이 주문고객의 휴대전화로 모바일 교환권이 다음달 2일 일괄 발송되며 전국의 모든 ‘GS25’ 편의점에서 ‘맥심 모카골드’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쿠폰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타인에게 선물 할 수도 있다.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