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임紙가 뽑은 '톱10' 누드 사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킴 카드라시안이 등장한 2008년 W紙 표지

킴 카드라시안이 등장한 2008년 W紙 표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세계 최고의 권위를 지닌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이 '10대'시리지의 일환으로 누드표지를 내놓았다.

지난 28일 오프라인 잡지가 아닌 인터넷판 '탑10'이라는 코너를 통해 타 잡지의 누드 표지 10개를 선정해 발표한 것.
이 기사는 2일 현재까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로 주요 뉴스란의 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타임이 선정한 10대 누드 표지 모델은 딕시칙스, 린제이 로한, 재닛 잭슨, 스칼렛 요한슨과 키라 나이틀리, 킴 카드라시안, 존 레논과 오노요코, 트루 블러드, 데미 무어, 세레나 윌리암스, 제니퍼 아니스톤 등이다.

과거 지구촌에 화제와 논란을 불러일으킨 알몸 표지들이 상당수 포함됐다.
타임은 1990년대 들어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면서 뉴스 시장에서 잡지의 영향력이 급격히 하락하며 어려움을 겪어 왔다.

2007년에는 상징인 빨간색 표지를 줄이는 한편 사진을 늘리고 읽기 어렵다는 해설기사 수를 대폭 줄이는 등 `개혁'을 시도했다.

하지만 연성 기사가 늘고 인터넷판이 AP 등 통신 기사로 도배되다시피 하면서 고유의 빛깔을 잃고 있다는 지적이 늘고 있다.

◆타임이 꼽은 10대 누드 표지
Dixie Chicks, Entertainment Weekly
Janet Jackson, Rolling Stone
Lindsay Lohan, New York
Scarlett Johansson and Keira Knightley, Vanity Fair
Kim Kardashian, W
John Lennon and Yoko Ono, Rolling Stone
True Blood, Rolling Stone
Demi Moore, Vanity Fair
Serena Williams, ESPN The Magazine
Jennifer Aniston, GQ



백종민 기자 cinqang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