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가오는 봄을 위한 매끈한 바디관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가오는 봄을 위한 매끈한 바디관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겨울철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 자외선, 실내의 히터 바람 등으로 강한 자극을 받아 지쳐있는 바디피부는 수분 장벽이 허물어져 어느 때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직은 춥지만 진정한 뷰티 마스터들은 지금이 바로 봄맞이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때. 두꺼운 아우터를 벗고 화사한 컬러의 노출이 시작되는 봄 옷 사이로 하얀 각질과 굳은살이 보인다면 낭패다. 옷 속에 가려져 있던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해 매끄러운 핑크빛 피부결로 상쾌한 봄을 준비해 보도록 하자.
◆칙칙해진 바디피부 톤 정돈하기

얼굴빛뿐만 아니라 바디피부도 톤을 정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 햇볕에 그을렸던 채로 옷 속에 가둬둔 바디피부에는 얼룩이 남기 마련. 오르비스의 ‘바디 화이트닝 젤’은 칙칙해진 피부를 관리해주는 ‘바디 전용 화이트닝’ 제품이다.

바디 화이트닝 젤에 포함된 다양한 성분들은 지친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미백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가 피부 내에 장시간 머무르며 멜라닌의 색을 지속적으로 옅게 해주고 기미, 주근깨를 완화시킨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식물성 보습성분 하마메리스액이 배합돼, 자외선에 의한 피지의 산화를 막고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결을 투명하고 부드럽게 정돈시켜 준다.

◆메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충전 케어

겨우내 두꺼운 옷 속에서 마른 낙엽처럼 바싹 말라버린 바디피부를 촉촉하게 되돌려 보자. 아비노 데일리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이 강해 자연보습제라고도 불리는 오트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아비노만의 내추럴 콜로이덜 오트밀 성분의 풍부한 에몰리언트가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사용 2주 후에는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는 물론 가족 모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굳은 각질을 매끄럽게 정리하기

팔꿈치나 발뒤꿈치 등 각질이 많이 쌓이고 딱딱해지기 쉬운 부위는 일주일에 한번씩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부위다.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 때 타월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에 강한 자극으로 되려 더 많은 트러블이 일어나가 쉽다.

때 타월대신 바디 전용 스크럽 제품을 이용하면 자극 없이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다. 비욘드의 ‘스위트 바디스크럽’은 제품 안에 설탕이 녹지 않고 그대로 있어 달콤한 스크럽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살아있는 스크럽 입자가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천연 성분인 올리브, 오트, 허니 성분이 스크럽 후에도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가 오래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겨울 내내 답답한 부츠 속에서 갇혀서 관리가 소홀 했던 발뒤꿈치 각질도 신경쓰자. 발바닥 피부는 걸음을 걷는 동안 자극을 받고 수분이 부족해지면 발뒤꿈치가 갈라지고 각질이 생기게 된다.

각질을 제거하려면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근 뒤 발전용 스크럽 제품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준다. 각질이 심하지 않다면 족욕을 하는 것만으로도 발뒤꿈치 각질이나 굳은살을 쉽게 없앨 수 있다.

바디샵의 페퍼민트 리바이빙 풋 소크는 페퍼민트 오일이 첨가된 족욕제로 발의 각질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