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이 기간 동안 나가사끼 짬뽕 봉지면이 2100만개, 용기면인 '큰컵 나가사끼 짬뽕'이 300만개, '소컵 나가사끼짬뽕'이 100만개 이상 판매돼 라면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이달 초부터 나가사끼 짬뽕의 신규 TV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경쟁업체가 빅 모델을 앞세운 스타 마케팅에 열을 올리는 것과 달리 나가사끼 짬뽕 광고의 주인공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우리 이웃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CF에서는 드라마를 보며 남편에게 라면을 끓여주는 주부, 10년 이상 라면을 진열해온 마트 주인, 전날의 숙취를 라면으로 달래는 자취생,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컵라면을 먹는 여고생들이 나가사끼 짬뽕을 먹는 장면을 담았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식품업계 최대의 화두였던 하얀국물 라면의 돌풍이 새해에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양식품 측은 "삼양식품의 대표브랜드인 삼양라면이 월 2000만개 이상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전년에 출시한 나가사끼 짬뽕 역시 폭발적인 판매 증가가 이어지고 있다"며 "1960~80년대의 국내 라면대표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명성을 되찾아 앞으로도 국민기업으로 정진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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