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체험단 신청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벤트 탭을 방문하거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한 후 시식체험단 모집 이벤트 글을 리트윗하면 된다.
김명환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상무는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들과 더 진솔한 소통을 하기 위해 SNS를 통해 시식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을 수상한 만큼 내년에도 다양하고 참신한 SNS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