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내년 1월 24일까지 홈페이지에 야쿠르트 제품과 야쿠르트아줌마와 관련된 사진 또는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마트 TV, 디지털카메라, VIPS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42년의 역사를 지닌 한국야쿠르트는 전국에 1만3000여 명이 활동하고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매일 신선한 제품을 전달해왔다. 한 지역에서 오랜 기간 활동하는 야쿠르트아줌마는 고객들과 쉽게 친밀해지며, 이러한 스킨십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많은 추억을 선사해왔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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