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HTC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HTC 코리아 홈페이지(www.htc.com/kr)에서 '채팅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들은 채팅 고객만족(CS) 전담팀과 1대1 채팅을 통해 제품 문의나 고객 센터 직원과 상담을 할 수 있다.
이철환 HTC 코리아 사장은 "이번 1대1 채팅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후서비스(AS) 정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TC 코리아는 이밖에도 콜센터(1588-3220), AS센터를 이용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및 지점, KT 프라자 및 대리점을 통한 배송 AS 및 픽업 서비스도 함꼐 운영한다.
권해영 기자 rogue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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