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해철 정신과 치료 고백, "딸 태어나고 기적적으로 극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해철 정신과 치료 고백, "딸 태어나고  기적적으로 극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가수 신해철이 과거 정신과 치료를 받았던 사연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해철은 18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 "스무살 데뷔 당시부터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며 "딸 아이가 태어나면서 기적처럼 모든 걸 극복할 수 있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해철은 "무한궤도로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난 뒤 바로 솔로로 데뷔했는데 모든 차트에서 1위를 했다"며 "그때까진 버스를 타고 다니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가 없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신해철은 "길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중에는 나를 비난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나를 치켜세워주는 사람도 있었다"며 "이런 반응을 5분 간격으로 경험하니 그 왔다갔다 하는 온도차를 견디기 힘들었다"고 전했다.

이에 방속 직후 네티즌들은 "연예인이 참 어려운 직업인 듯" "역시 가족의 힘" "행복한 가정 보기 좋아요" 등 격려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날 '몰래 온 손님'으로 신해철의 아내 윤원희가 등장, 암 투병 중 결혼한 사연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