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점검 내용을 녹취해 직원별로 본인의 전화 응대 내용 모니터링
기존 직원 전화 친절응대 점검은 구청과 동주민센터 전체 50개 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 점검 요원이 부서별 월 5회 이상 평가하고 있었다.
이번에 새로 도입된 전화 점검 시스템은 전화설문 점검 요원의 전화 점검 시 응대 내용이 자동으로 녹취되고 개인별 평가 점수와 함께 순위가 자동 평가된다.
점검 결과는 매월 초, 업무시스템인 ‘새올 행정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직원은 본인이 응대한 내용을 직접 청취, 자기 진단을 할 수 있게 됐다.
영등포구 감사담당관 (☎ 2670-3025)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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