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T, 16일부터 기본료 월 1천원 인하-SMS 50건 무료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SK텔레콤이 기본료 인하와 문자메시지 50건 무료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작업을 마치고 오는 16일부터 요금 인하를 실시한다.

SK텔레콤 (대표 하성민)은 오는 16일부터 기본료를 월 1천원 인하하고 문자메시지(SMS) 월 50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의 경우 일할 과금이 적용돼 월 기본료의 50%(500원)이 인하되고 10월부터는 월 1000원이 인하된다. 문자메시지의 경우 일할 적용 대신 9월부터 50건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기본료 인하와 무료 SMS 제공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일괄 반영된다.

SKT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요금인하 종합방안을 동시에 준비하는데 물리적인 어려움이 있었지만 추석연휴 기간까지 모든 준비를 마쳐 16일부터 시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세계 최고의 품질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10월, LG유플러스는 11월부터 기본료 1000원을 인하하고 월 문자메시지 50건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명진규 기자 aeo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