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한달만에 34만개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시리얼 신제품 초기 평균 판매량 뛰어 넘어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한달만에 34만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동서식품의 ‘포스트 라이트업’이 출시 한 달만에 34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동서식품은 15일 이와 같이 밝히며 포스트 라이트업의 판매 기록은 일반적인 시리얼 제품의 발매 초기 1개월 판매량을 뛰어 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밀가루가 아닌 ‘통 쌀’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첨가한 것도 이 제품만의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라이트업’을 출시하며 무보정 몸매로 대변되는 김사랑을 광고 모델로 기용, 일상 속에서 즐기는 다이어트가 더 재미나고 효과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슬기 동서식품 박슬기 마케팅매니저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읽고 고통스러운 다이어트가 아닌 ‘생활 속의 즐거운 다이어트’를 제안한 것이 매출 신장에 주효했다”면서 “대한민국 여성들이 포스트 라이트업을 통해 생활 속 즐거운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해수 기자 chs90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