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 초소형 제품 출시 대중화 선언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이사(사진)가 1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얼음정수기 시대를 선언했다.
청호나이스는 2003년 얼음정수기를 처음 출시한 이후 '아이스콤보', '이과수 얼음정수기', '이과수 얼음정수기 플러스', '이과수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등 새로운 기술의 진화를 꾸준히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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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신제품은 그 기술력이 총 집약된 결정체로 초소형(36×49×48㎝) 사이즈에서 냉수는 물론 얼음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방 싱크대 위에 올릴 수 있는 크기로 설계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이 합리적인데다 인테리어도 보완했다. 블랙과 와인, 아이보리 색상을 제품에 적용하고 곡선을 살린 유선형 라인의 클래식한 분위기로 설계해 기능성뿐 아니라 인테리어 가전으로서의 디자인을 향상시켰다. 렌탈가격도 월 3만7900원으로 책정해 동일한 정수방식을 택한 경쟁사 제품보다 저렴하다는 게 이 대표의 설명이다.
이 대표는 "월 5000대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성수기인 7~8월 때는 월 1만대 이상 팔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호나이스는 전 제품에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한다. 이번 신제품도 마찬가지다.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는 요오드와 세슘 등 방사성 물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표는 "역삼투압 정수 시스템에 방사성 요오드 및 세슘의 조제수를 통수시킨 결과 통과수에서 이들 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며 "최근 문제가 불거지고 있는 방사성 물질과 관련해서도 가장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먹는 물의 안전성을 위해서는 원가절감 차원에서 타협하지 않는다는 경영 방침에 따라 좋은 정수기를 만들려고 노력한 회사의 의지가 투영된 결과"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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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섭 기자 joas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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