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엠카' 걸스데이, 춤+노래 완벽 '못하는게 뭐야?··'역시 반전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엠카' 걸스데이, 춤+노래 완벽 '못하는게 뭐야?··'역시 반전돌'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걸그룹 걸스데이가 상큼 발랄한 안무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걸스데이는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음반 타이틀곡 '반짝반짝'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걸스데이 멤버들은 두 번째 싱글 '잘해줘봐야'와 사뭇 다른 귀엽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로 변신했다. 이들은 ‘프레피룩(경쾌하고 세련된 느낌의 교복)’을 선택해 발랄함과 귀여움을 강조했다.

더불어 걸스데이는 헤어칼라, 액세서리 등 전체 색상을 파스텔과 엘로우 등 강렬하고 산뜻한 느낌의 컬러를 사용, 봄 느낌과 신선함을 뽐냈으며, 귀엽게 발을 '통통통' 구르며 애교를 부리는 '맘맘마'춤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반짝반짝’은 작곡가 남기상과 작사가 정전명의 작품으로 80년대 대중가요의 한 획을 그었던 가수 나미의 ‘빙글빙글(1984)’를 모티브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특히 이곡은 후크송은 아니지만 반복적 요소가 중독성 있게 만들고 고음이 인상적이다. 이와 더불어 랩에 처음 도전하는 유라의 보이스, 소진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한편 걸스데이의 ‘반짝반짝’은 18일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벅스, 싸이월드에 1위에 오르는 등 상위권에 안착하며 강세를 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