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탄' 독설가 방시혁, "감동했다" 첫 심사평..누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탄' 독설가 방시혁, "감동했다" 첫 심사평..누구?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의 대표 독설가인 스타 작곡가 방시혁이 처음으로 오디션 참가자에게 "감동했다"고 코멘트해 눈길을 끌었다.

4일 오후 방송된 '위대한 탄생'에서는 캠프 2차 오디션이 펼쳐졌다.
늘 멘토들에게 "목소리에 무리를 주는 창법" "창법이 너무 과하다"는 지적을 받은 정희주는 이날 바비킴의 '사랑..그 놈'을 선곡했다.

정희주는 반주없이 진행된 캠프 1차 오디션 때 심사위원들의 혹평으로 탈락 위기에 놓였으나 김윤아가 "반주와 함께 한번만 더 듣고싶다"고 해 가까스로 합격했다.

이날 멘토들이 큰 기대를 걸지 않은 가운데 노래를 시작한 정희주는 이전과 전혀 다른, 힘을 빼고 강약의 아름다운 대비를 주는 창법으로 심사위원들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다.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은 방시혁은 "김윤아 씨가 (정희주 씨를) 안살렸으면 어쩔 뻔했을까요. 감동했습니다"고 말해 정희주를 놀라게 했다. 방시혁은 단 한번도 '감동'이라는 말을 쓴 적은 없음은 물론이고 대표적인 독설가로 참가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인물이기 때문.

이은미와 김윤아 등 다른 멘토들도 "감동했다"며 정희주에게 합격의 선물을 줬다.

정희주는 눈물을 흘리며 "여기가 내 마지막 무대라고 생각하고 해보자고 했다"며 "마지막 소절에서 울컥한 건 부모님 생각이 나서였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