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연결혼정보, 크리스마스 미팅파티

최종수정 2010.12.05 14:13 기사입력 2010.12.05 14:13

댓글쓰기

가연결혼정보, 크리스마스 미팅파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사랑하세요. 크리스마스잖아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달콤한 케익을 만들며 사랑에 빠지는 미팅파티에 참가하는 것은 어떨까?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18일 신천 CIY 쿠킹 스튜디오에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케익'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혼남녀 각각 9명씩 총 18명이 참가하며 소수 인원으로 남녀 2인 1조 클래스를 이뤄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드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각자가 만든 케익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예쁘게 포장해 제공된다.
가장 예쁘게 데코레이션을 한 팀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 중 베스트 드레서와 킹카, 퀸카 및 다양한 커플 게임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해 남녀 각각 화장품 세트와 연극 '훈남들의 수다' 관람권, 도서 '5초 안에 남자들의 거짓말을 읽는 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가연의 이벤트 담당자인 이미숙 대리는 “어색할 수 있는 첫만남에서 크리스마스 케익을 함께 만들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과 친밀도를 높이는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미팅파티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팅파티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www.gayeon.com)나 전화 1588-1711로 문의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