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자기야' 이유진 "결혼 전날 파혼하려 했다" 깜짝 공개

최종수정 2010.11.20 00:01 기사입력 2010.11.20 00:01

댓글쓰기

'자기야' 이유진 "결혼 전날 파혼하려 했다" 깜짝 공개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탤런트 이유진이 결혼 전날 파혼할 뻔한 사연을 공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유진-김완주 부부는 19일 오후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해 "결혼 전날 크게 싸워서 파혼할 위기를 겪었다"고 털어놓았다.
김완주는 "결혼식 전날 영화 '피라냐'를 보는데 아내가 아무 이유 없이 울었다. 그러다가 아내가 나한테 시비를 걸었다"며 "갑자기 아내가 내일 결혼식 취소하자며 부모님한테 연락하자는 말까지 했고 결국 아버지에게 내일 결혼식에 오시지 말라는 전화까지 했다"고 당시 긴박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이유진은 "남편이 나의 감수성을 따라오지 못한다. 결혼식 전날 괜히 기분도 이상해지고 하는데 남편은 거들떠도 안보고 영화에만 푹 빠져 있어서 너무 슬펐다"며 "급기야 기자회견 취소하자는 말도 남편이 먼저 했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나 이유진은 "그런데 시아버지가 내게 '아들 키운다고 생각하라'고 달래줘서 남편에게 섭섭했던 마음이 다 풀렸다"고 웃었다.
이날 '자기야'에는 최양락-팽현숙 부부, 이무송-노사연 부부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