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중' 軍입대 앞둔 V.O.S, 열정적인 굿바이 무대

최종수정 2010.11.13 16:36 기사입력 2010.11.13 16:36

댓글쓰기

'음중' 軍입대 앞둔 V.O.S, 열정적인 굿바이 무대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V.O.S 멤버들이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무대서 투혼을 불살랐다.

V.O.S는 13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미니음반 ‘내겐 네가 흘러서’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는 멤버 최현준의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무대라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날 V.O.S 멤버들은 그 어느때보다 열정적인 무대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타이틀곡 ‘내겐 네가 흘러서’는 히트곡제조기 작곡가 박근태와 가수 서영은 그리고 최현준, 김경록이 함께 만들어낸 V.O.S표 감성발라드를 대표하는 애절하고도 호소력 깊은 곡이다.

가장 한국적인 감성발라드를 대표하는 V.O.S 최현준, 김경록만이 가진 섬세하고 부드럽지만 힘있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담담한 목소리로 이별 후에 오는 미련과 기억들을 풀어내어 이별에 대한 아픔을 내 마음속에 네가 흘러 라는 노랫말 속에 담아 한층 더 슬프고 애절하게 표현해 냈다.

한편 최현준은 오는 18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근무하게 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