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체성 잃은 '전설이다', 법정드라마야? 밴드드라마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체성 잃은 '전설이다', 법정드라마야? 밴드드라마야?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SBS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가 점점 정체성을 잃어가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한 '나는 전설이다'에서는 송화시장 관련 소송에서 물러나겠다고 선언하는 설희(김정은 분)의 모습과 CD를 직접 제작하는 컴백마돈나밴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설희의 소송 포기 선언에 조박사와 임회장은 그동안의 일을 사과하고 그에게 끝까지 포기하지 말라고 조언하지만 설희는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는다.

밴드 멤버 아름(쥬니 분)이 들고 온 팬레터를 보던 수인(장신영 분)은 멤버들에게 직접 CD를 제작하자는 아이디어를 낸다. 멤버들은 생전 처음으로 만든 자신들의 CD를 보고 기뻐한다.

뿐만 아니라 쇄도하는 언론매체들의 인터뷰 소식에 밴드 멤버들은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같이 '나는 전설이다'는 한 드라마 안에서 각기 다른 두개의 스토리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혼란만을 안겨준다는 평이다.

화목한 밴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고 나면 어김없이 법률 소송 장면이 등장한다. 연관성 없는 장면들이 계속 이어지면서 분위기는 순식간에 심각해지고 시청자들은 혼란을 겪는다.

컴백마돈나밴드의 밝은 이야기와 무거운 소송이야기가 계속 교차되는 것은 아쉬운 점으로 남는다.

극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은 컴백마돈나밴드의 장면에서 그치는 것.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해당프로그램 게시판에 "캐릭터들이 기준점을 못잡고 있는 듯 하다", "소송 장면이라고 해도 흥미진진한 점이 없다", "솔직히 시장 재개발 소송은 와닿지도 않는다. 왜 등장하는지 모르겠다"며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