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는 12일 알페온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품질 확보를 위해 '고객의 소리 전문상담팀'을 발족해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빠른 고객 대응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인 '플라잉 닥터'(Flying doctor) 제도도 도입했다.
또한 알페온 구매 고객이 차량을 인도한 후 7일 이내에 영업직원이 직접 방문해 차량 기능 활용법과 정비서비스에 대해 꼼꼼히 설명해 준다.
안쿠시 오로라 영업·마케팅 및 AS 부문 부사장은 "월드클래스 고급 세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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