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캐논, N서울타워와 포토 페스티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DSLR 카메라 촬영 노하우 소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오는 9월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캐논 포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논 DSLR 카메라의 동영상·사진 촬영 성능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서울의 대표 관광지인 N서울타워와 서울 야경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캐논 EOS 무비 나이트’와 ‘N서울타워 포토 컨테스트’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캐논 EOS 무비 나이트’는 현재 활동 중인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과 드라마 촬영 감독을 초청해 ‘EOS 무비 세미나’를 진행하고 캐논 DSLR 카메라를 이용한 자세한 영상 촬영 방법과 노하우를 들려준다. 강의는 N서울타워의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며 캐논 DSLR 카메라도 함께 전시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 전문 사진가에게 야경 사진 촬영 방법을 들어가며 야경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보는 출사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출사 후 촬영한 야경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올릴 경우, 내부 심사를 거쳐 DSLR 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9월 4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EOS 무비 나이트’의 참가 신청은 8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할 수 있으며, 행사에 추첨된 5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N서울타워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캐논 홈페이지에 올리면 1명을 선정하며 캐논 DSLR 카메라를 증정하는 ‘N서울타워 포토 컨테스트’도 진행한다. 8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초 발표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아름다운 야경이 어우러지는 N서울타워에서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캐논 DSLR 카메라의 뛰어난 동영상과 사진 촬영 성능을 자유롭게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 DSLR 카메라의 전문적인 동영상 촬영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들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