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가' 손담비, '파격 망사+환상 각선미' 섹시미 UP↑

최종수정 2010.08.15 16:56 기사입력 2010.08.15 16: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가수 손담비가 섹시한 무대의상과 안무로 여성미를 한껏 드러냈다.

손담비는 15일 오후 4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음반 ‘더 퀸’(the queen)의 타이틀곡인 ‘퀸’(queen)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퀸’의 무대에서 손담비는 통통 튀는 리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파격적인 의상과 섹시한 몸매를 강조한 안무로 매력을 더했다.

레트로 스타일의 복고풍 후크송 음악을 주도해왔던 손담비는 이번 음반을 통해서 음악과 스타일 모두 180도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세번째 미니 음반은 손담비의 기존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1년 4개월에 가까운 준비기간을 거쳐 만든 음반으로 애프터스쿨의 ‘뱅’을 만든 올해 최고 히트메이커 김태현과 김희선이 손을 잡았다.
타이틀곡인 ‘퀸’은 일렉트로닉과 록을 접목시킨 새로운 스타일의 곡으로 통통 튀는 리듬을 연상시키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세븐, 샤이니, 손담비, 미스에이(miss A), 조성모, 환희, 시크릿, 레인보우, 인피니트, 나인뮤지스(9muses), GP Basic, JQT, 지나(G.Na), 홍진영, 주석, 허니패밀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