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박한별은 다음달 1일부터 1년간 '참소주'의 인쇄매체 및 동영상 광고 등에 출연한다.
금복주는 박한별을 기용한 광고를 통해 '참소주' 고유의 '깨끗한 아침'을 강조하면서 차별화된 비주얼과 메시지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참소주'는 한국능률협회선정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로 총 4회에 걸쳐 선정됐으며 지난해 열린 시카고국제주류품평회에서 소주부문 은메달을 수상한 대구·경북 대표소주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