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홈페이지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엠넷닷컴(www.mnet.com)이 최근 지산밸리록페스티벌 전용 페이지(http://event.mnet.com/jisan/)를 오픈 했다.

이 사이트에는 지산밸리록에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의 각종 음원과 영상은 물론 페스티벌 티켓 예매까지 가능하다. 그동안 티켓 예매와 각종 음악정보들은 각각 따로 제공되어서 불편했지만 이를 통합적으로 제공해 클릭 단 한번으로 관련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지산밸리록의 메인 라이너 매시브어택, 펫샵보이즈, 뮤즈 등과 벨앤세바스찬, 다이앤버치, 뮤트매스, 코린배일리래, 쿨라쉐이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크래쉬, 이승열, 브로콜리너마저, 장기하와 얼굴들, 문샤이너스 등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국내외 전 출연진의 음원 및 영상 등을 감상 할 수 있다.

이 페이지에서 또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티켓 구입시 엠넷닷컴 음악감상 3개월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돼 공연 시작 전 출연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충분히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일권 티켓을 구입시에는 국내 최고 필진으로 구성된 지산밸리록 관련 음악 컬럼과 라인업 아티스트들 명반 소개 등이 포함된 'VRF2010 프로그램 북'을 증정하기도 한다.
엠넷미디어 DM사업부 정해승 부장은 "그동안 페스티벌 티켓과 관련 음악 및 정보 이용이 제각기 달랐던 것을 엠넷이 보유한 음악적 역량과 최초(Firtst), 최고(Best), 차별화(Differentiated)를 추구하는 온리원(OnlyOne) 정신을 투영해 하나로 통합, 구현한 것"이라며 "앞으로 공연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공연 즐기는 습관을 제시하는 또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엠넷미디어가 주최하고 엠넷미디어, 스테이지팩토리, 나인팩토리가 공동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음악축제 지산밸리록2010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스키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