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8가지 냉국수 요리 특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채소와 콩, 닭고기, 해물로 맛을 낸 영양만점의 국수 코너를 마련해 매일 새로운 8가지 차가운 국수 요리를 선보인다.

지치기 쉬운 더운 계절에 세계의 다양한 음식으로 활력은 물론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육수가 일품인 차가운 국수 요리를 취향대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차가운 국수 코너에서는 직접 면을 반죽해 즉석에서 기계로 뽑아 만든 쫄깃한 면발의 물냉면을 비롯, 시원한 김치열무국수가 선보인다.

또 냉면 육수에 묵은 지를 썰어 국물에 말아 먹는 김치말이국수, 몸에 좋은 서리태를 하루 불렸다가 삶아서 껍질을 벗겨 갈아 만든 검은 콩국수 및 대두를 이용한 흰콩국수도 빠질 수 없는 찬 국수 품목이다.

일본식 소바와 막국수, 그리고 야채와 해산물을 살짝 데쳐서 시원한 우동 국물에 소스를 넣어 만든 차가운 냉 우동와 함께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비빔냉면, 쌀국수를 살짝 데쳐서 숙주, 버섯 등 야채를 볶아 굴 소스 및 발사믹 소스로 살짝 버무린 쌀 비빔국수도 별미다.
특히 닭고기 육수에 몸에 좋은 파프리카와 오이, 적채 등 각종 야채를 넣어 시원하게 먹는 초계탕은 눈길을 끈다. 면 대신 단백질이 가득한 닭고기 살을 찢어서 국수처럼 먹어 한 여름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여름 보양 요리로도 알려져 있다.

모든 국수 요리에 사용되는 면은 소면 또는 생면으로, 생면의 경우 백년초, 녹차, 감귤 등 건강 재료로 뽑은 생면들이 사용된다.

그랜드 키친은 오픈 키친에서 즉석에서 만든 음식을 여러 차례에 걸쳐 제공함으로써 신선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요리의 처음부터 마지막 완성 단계까지가 모두 공개되는 오픈 키친을 통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조리사가 직접 조리해 주는 동서양의 건강 샐러드를 비롯해 훈제 연어, 다양한 종류의 조개, 새우, 굴, 스시, 마끼, 싱싱한 사시미, 튀김,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딤섬과 한식 코너에 마련되는 약 10가지 종류의 맛깔스러운 김치와 갖은 나물이 매일 아이템을 바꾸어 제공된다. 이외에도 갈비, 육회, 장어 등 요리마다 재료의 신선한 풍미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차가운 국수 요리를 포함하여 150가지의 다양한 요리가 뷔페로 마련되는 '그랜드 키친'의 가격은 점심이 5만5000원, 저녁은 6만5000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포함)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